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INFJ와 INFP, 궁합상성 완벽한 친구?

바로확인

INFJ와 INFP, 궁합상성 완벽한 친구? 바로 보시겠습니다. 

 

 

INFJ와 INFP, 궁합상성 완벽한 친구?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 서로를 키워주는 상상력

 

안녕하세요 뷰티걸인 저예요.

오늘은 제가 INFJ 친구와의 소중한 관계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INFJ와 INFP는 궁합이 좋다고 알려져 있죠. 과연 그럴까요? 제가 직접 경험썰 (경험담)을 통해 알아보려고 해요.

 

INFJ와 INFP, 궁합상성 완벽한 친구? 관련 알아보기

마치 친구가 내 마음을 읽는 것 같아요

 

INFJ 친구를 처음 만났을 때 정말 반가웠어요.

마치 제 생각과 감정을 다 아는 것처럼 이해해주더라고요.

이런深い (깊은) 공감은 처음 느껴본 경험이었어요.

말하지 않아도 제가 어려울 때 슬플 때 기분이 좋을 때 다 알아채주고 위로해주었죠. 고민을 털어놓을 때도 판단하지 않고 진심으로 들어주었어요.

이런 소중한 경험은 저와 친구 사이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하게 해주었어요.

 

함께 성장하는 상상력의 시너지

 

저는 예술적인 일을 좋아하고, INFJ 친구는 글쓰기를 좋아해요.

우리는 서로의 작품을 보여주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함께 발전하는 친구였어요.

INFJ 친구는 제 작품에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주었고, 저는 친구의 글에 감정적인 느낌을 더해주었죠. 서로의 장점을 살려 더 발전할 수 있었어요.

INFJ 친구와 함께하면 예술적인 영역뿐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새로운 시각을 얻고 성장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든든한 서포터,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친구

 

INFJ 친구에게는 제 진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친구는 제 약점을 이해하고 묵묵히 지지해주죠. 저도 친구가 어려울 때 함께 힘이 되어주려고 노력해요.

INFJ 친구와의 관계는 저에게 큰 안정감을 주어요.

무슨 일이 있어도 서로 의지하고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기 때문이에요.

 

의견 차이도 함께 성장하는 기회

 

물론 완벽한 관계는 없죠. INFJ 친구와는 가치관이나 생각하는 방식에서 차이가 있을 때도 있어요.

하지만, 이런 차이들은 오히려 서로에게 새로운 시각을 주고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돼요.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면 더욱 깊은 이해를 얻고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죠.

 

INFJ와 INFP, 영원한 우정을 위한 최고의 조합

 

INFJ와 INFP는 공감, 이해, 상상력, 그리고 지지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어울리는 친구입니다.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제 경험을 통해 INFJ와 INFP는 영원한 우정을 위한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고 함께 성장하려는 노력이 있다면, INFJ와 INFP의 관계는 더욱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을 거예요.

 

🍩 알면좋은 한가지 🍩

 

그래 너 참 똑똑하다 :: MBTI로 본 자존감 높은 순위 TOP5   바로보기

 

MBTI로 본 자존감 높은 순위 TOP5, 과연 어떤 유형이길래?

MBTI로 본 자존감 높은 순위 TOP5, 과연 어떤 유형이길래?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MBTI로 본 자존감 높은 순위 TOP5, 과연 어떤 유형이길래? ENTJ - 리더십 강한 전략가 ENTJ 유형의 사람들은 강한 리더

gogote.tistory.com

INFJ와 INFP  궁합상성 완벽한 친구

INFJ와  INFP

INFJ와  궁합상성

INFJ와  완벽한

INFJ와  친구

 

 

 

여기까지 정리드린 내용은 INFJ와 INFP, 궁합상성 완벽한 친구? 입니다.  보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